본문 바로가기

Bike Diary

[투어] 고려라이더스와 첫만남

오늘은 고려라이더스 모임에 가입후 첫 투어였다.

아직은 투어회원이 아니라 정투에 참여는 못하지만.. 예천에 계신 상취님의 도움으로 번개에는 참석할 수 있었다 ^^

 

오전 9시 20분 제16단 전투비행단 앞 주유소에서 상취님을 우선 첫 만남.

바로, 함창에 있는 "함창오토바이"로 워프!

 

거기에서 일부 회원님들을 만난후, 투어를 시작했다.

 

전체적인 코스는 문경 -> 예천 -> 안동 북후면 -> 안동댐 -> 예천 정도였다.

 

 

다른 회원님들이 주유중!!!

 

마치 두주먹을 불끈 쥐고 있는듯 하지만, 아니라는 상취님과 함께 한컷!

 

에구구.. 성함을 모르겠다.. ㅠ.ㅠ 무척 인상 좋으셨는데 ㅎㅎ

죄송합니다.

 

점심을 먹기 위해 도착한곳. 안동 북후면이라 하는데.. 완전 강추.. 고기 정말 맛나요

 

아놔.. 나 너무 조신한거 아냐?

이제 부터 먹방 압니다. ^^

 

 

 

 

 

음.. 마치 돼지 같아 ㅠ.ㅠ

 

울 회원님들의 바이크

모두들 할리 와 비엠들 뿐이였다..

 

난 로얄 스타 ㅠ.ㅠ

120km 이상의 속도에서는 슬립현상이 일어나는듯 하다.

추진력이 모자라..

 

여기는 안동댐 위쪽에 있는 온뜨레피움 주차장

여기 커피 2,000원인데.. 맛난다.

 

무엇보다도, 겨울에는 난로를 피워준다는것!

 

 

나 정말 조신한것 같아

 

 

오늘 Jeep를 몰고 오신 회원님. 성함은 잘.. ^^;;

 

오늘의 하이라이트 고구마

학가산 탑골 식당에서 주인 아주머니에게 얻어온 고구마

여기서 구워 먹었다.

 

오늘 만나뵌 모든 분들 좋아보였다.

부디 앞으로 자주 뵐수 있길 ^^;;

 

새로운 재미를 느끼게 되었다.

그나저나, 바이크는 언제 바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