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ike Diary

15년 제주 투어 후기 <3일차>

드디어 제주도에서 첫날이 밝았습니다 ^^

좋은 날씨는 아니였지만 !! 저희는 제주 투어를 시작 합니다

우비 입고 ㅠㅠ

 

성산 일출봉에서 셀카봉을 하나 구입후 테스트 샷을 찍어 봅니다 ^^

 

이제부터는 셀카를 남발 합니다 ^^

 

형님!! 이게 잘 안찍혀요 ^^;;

 

 

투어도중 바닷가 보이는 전망 좋은 커피숍에서 따끈한 커피에 몸을 녹여 봅니다

 

 

 

조기 창근형님 뒤에 바다가 보입니다^^

날씨는 별로 좋진 않았지만.~~ 경치는 정말 좋았습니다!

 

 

 

학!! 학!!

제주도는 북부와 남부 날씨가 틀리네요 ^^

여기는 용두암!!

날이 너무 좋아요... 그래서 인성형님은 짜증나시나 봐요 ㅋㅋ

 

 

 

 

 

 

 

 

 

 

 

각시가 초코렛을 삽니다!! 투어하다가 피곤하면 하나씩 드린다며... ^^;;

그러나 아무도 안드심

 

여기는 제주도의 명물 고기 국수를 파는 곳

창근 형님의 맛집 투어

  

다들 피곤해 하십니다

비도 오고 날씨가 오락가락 하고 바람은 엄청 불고...

 

여기는 돌 하르방 피자 집 ^^

 

 

 

 

형님 지.못.미!

형님께 잼난 사진 마나요 ^^

 

인성형님이 맥주 사달라고 쫄랐는데... 창근형님이 모른체 하셔서 인성형님 삐진 사진.JPG

 

많이 피곤해 보이시는 울 큰형님!

 

맥주 때문에 결국에는 울고 계신 인성형님.JPG

 

헉!!! 뭐냐 넌!

 

이것이 바로 돌하르방피자! 오후!~~ 대박

인성형님과 제가 끝장을 냈다는 소문은 비밀 입니다 ㅋㅋ

 

 

싸우자.JPG

 

비때문에 조금 일직 복귀했습니다.

 

저희의 숙소 생활은 이러했습니다 ㅠㅠ

 

 

 

저녁식사 하러 나오면서 한컷!@!

 

 

ㅋㅋ 여기 완전 대박 입니다!!

끝없는 안주들이 잔뜩 나옵니다.

 

정말 미친듯이 나옵니다

  

 

맛있는 안주를 두고 건배!!!

 

형님들 왈!!

준모야!! 너 정말 날 잘 잡았다!!

다음 부턴 날 잡지 마라!! ㅠㅠ

 

넵! 형님!!! 막둥입니다요

 

오우! 괜촨은데!.JPG

 

 

 

석원형님 간장계장을 집자!! 창근형님!! 형님 제껍니다!!

 

석원형님!! 모른척 하시며~~~ 들고 가심!

 

우오!! 스키다시들이 무려 3번이나 리필되었다는

회는 너무 많이 남았다는 ㅠㅠ

아까비...

 

아참 이날... 이상한 일이 있었습니다.

인성형님이 글쎄 코꿰었다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제주도 아주머니에게.. ㅋㅋ

매일밤 전화가 오네요~~

인성형님 울라고 구래!!

 

인성형님의 인기는 육지에서나 섬에서나 끊이질 않습니다 ^^